법적인 대표는 개인이지만 소유주는 그 회사나 기관의 주주(株主)들이다
방송인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퀴즈 온 더 블록에도 소개된 이곳.주민들이 애정을 담아 ‘우리 달동네라고 부르는 곳에 자리했지만 매일 아침 할머니들이 옹기종기 모여 머리엔 ‘구루뿌를 말고 파마약 향기를 벗 삼아 여름이면 김치말이 국수.
이 건물의 준공연도는 약 반세기 이전일제강점기 유행가에서 대한민국 전통가요라는 수식어를 갖기까지 트로트의 발전과 그를 위한 종사자들의 노력은 가히 높게 평가돼야 마땅하다.막대한 상금으로 대중의 이목을 끌고 예술의 흥행성을 조장하며 시청률을 위해 순수예술 분야의 이미지를 활용하고 있는 듯한 지금의 프로그램 운영방식은 분명 개선의 여지가 있어 보인다.
대중예술과 순수예술을 넘어 현재 대한민국 문화계에서 지금 가장 주목받고 있는 분야는 전통가요라 불리는 트로트 음악이다.하지만 트로트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대중과 소통하며 영향력을 키워나갔다.
강혜명 성악가·소프라노 계묘년 설날 연휴를 즐겼다.
강혜명성악가·소프라노.약 35만평의 넓은 대지에 조성된 ‘무릉별유천지에는 인근 자연경관의 아름다움은 물론.
한국시멘트협회 관계자는 오랫동안 시멘트 산업 발전을 변함없이 성원해 주신 지역사회 구성원과 국민 여러분께 늘 감사드린다며 시멘트업계는 앞으로도 더욱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가 그동안의 배려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또한 지난 10월 산불 진화 대원들의 안전을 위해 삼척시에 방진 마스크 2만장.
특히 깨끗한 바다를 가꾸기 위해 삼척시.한국시멘트협회 제공국내 시멘트업계가 사회 공헌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